우리집 다육이 월동준비 했어요

2013. 11. 1. 19:58 ━━━━━•건강생활/자연중심생명

 

 

      광주의 시내 중심가이면서도 작지않은 텃밭이 있는 이곳으로 이사한후에 하나하나 모아 기르던 다육이들이 추위에 떨기전에 따뜻한 거실겸 주방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아직은 다육이들의 이름도 재대로 다 알지 못하지만 생소한 이름들 불러보면서 정을 들여볼려고 애를 씁니다

 

 

 

 

 

 

 

 

 

 

 

 

 

 

 

 

 

 

 

 

 

 

 

 

 

 

 

 

 

 

 

 

 

 

 

 

 

 

 

 

 

 

 

 

 

 

 

 

 

 

 

 

      여기서부터는 이름을 잘 알지 못하네요. 아시는 분들은 뎃글에 알려주시면 이름을 적어서 올려놓겠습니다

 

 

 

 

 

 

 

 

 

 

 

 

      가을이 깊어지면서 국화 두송이를 삿습니다.처음엔 방울방울 맺혔었는데 이렇게 활짝 피었네요. 너무이쁘죠

 

 

 

 

 

      제가 살고 있는 집은 구옥이라서 거실이 따로 없고 주방겸 거실로 사용하는데 이곳에 공간을 만들어서 이렇게 다육이들 자리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햇볕이 들지않아 겨우살이가 잘 될련지 모르겠는데 봄이 돌아올때까지 잘 견디어주었으면 좋겠네요
gilo20-지로 이명연